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부자들은 어떤 습관들을 가지고 있을까요? 

부자가 아닌 사람과 부자를 나누는 기준이 되는 습관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나는 부자들의 습관을 얼마나 많이 갖고 있는지, 진짜 부자가 되려면 어떤 습관들을 가져야 하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1. 좋은 일상 습관을 가진다

성공하고 실패하는 사람들의 차이는 일상 습관에 있습니다. 당신의 나쁜 습관이 부자가 될 수 없게 한다는 걸 이해한다면, 좋은 습관을 가지는 것이 당신의 상황을 개선하는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2. 정기적으로 목표를 작성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목표 중심적입니다. 그들은 목표를 언제나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날 밤 해야 할 일 목록과 함께 하루를 계획합니다.


성공으로 향하는 사람들은 장기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들은 매일, 매주, 매월 및 매년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성공하는 사람들은 목표를 가지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웁니다.


3. 매일 자기 개발에 참여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자신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목표에 그들을 데리고 가지 않는 활동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4. 정기적으로 개인의 건강을 돌본다

매일 성공하는 사람들은 바르게 먹고 운동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잘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샤워하는 것 같이 매일 운동하는 것은 일반적인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은 일 처리를 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5. 종종 관계 구축을 위한 시간 만든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과 유대를 강화하고 다른 사람과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하루 중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리는, 누군가가 말을 하는 당신의 이름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의 이름을 기억하도록 목표를 세우세요.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의 이름을 기억하면 감동 아닌가요? 서로 이름을 기억하기를 시작하세요.


6. 적당히 활동한다

적당히 활동을 한다면 당신은 균형 잡힌 방식으로 살고 있는 것입니다. 운동, 식사, 알코올 소비, TV 시청, 인터넷 서핑 등을 균형 있게 하지요. 그 결과, 사람들은 당신의 회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다음에 당신의 사업을 수행해야 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7.일을 끝낸다

당신이 오늘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두려움을 가지고 있지만, 성공하는 사람들은 미루지 않습니다.


8. 긍정적인 전망을 갖는다

당신이 알고 있는 가장 성공적인 사람을 생각해보세요. 그 사람이 긍정적인가요 부정적인가요? 대부분의 경우에 성공한 사람들은 긍정적인 열정이 넘치고, 활력이 있고 행복하죠. 이 사람은 다른 사람과 자신 또는 자신의 좋은 점을 보고 선택합니다. 이 사람에게 문제라는 것은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기회입니다.


9. 정기적으로 저축한다

성공적인 개인들은 자신의 총 소득의 약 10-20 %를 저축, 투자 또는 은퇴를 위해 둡니다. 모두가 그렇게 할 여유가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하고 있나요?


10. 자기를 제한하는 생각을 하지 않는다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명령합니다. 나쁜 생각이 들어오는 즉시, 그들은 물리칩니다. 그들은 부정적인 개념에 연연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자기 이야기는 긍정적이고 지나치게 비판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나쁜 생각을 좋은 생각으로 바꿉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자기 개선의 일상에 종사하고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일에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에게 부정적인 감정에 탐닉하는 시간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1. 수입 안에서 생활한다

부유한 사람들은 과도한 지출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중 일부는 자신의 수입보다 조금 더한 수준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입보다 더 많은 지출을 하고 월급으로 살고 신용 카드 빚에서 허우적거리죠.


12. 매일 독서한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을 30 분 이상 매일 읽습니다. 독서는 지식과 노하우를 늘립니다. 당신이 읽을 때 종종 자신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경쟁에서 눈에 띄는 것 입니다.


13. TV 시청을 제한한다 

당신은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1시간 이하로 자신의 TV 시간을 제한 사실을 알고 있나요? 얼마나 많은 시간을 당신은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는 텔레비전 앞에 있게 하나요?


14.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작업 수행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직장에서 의무를 넘어 뭔가 자신의 업무에 없는 경우에도 그것을 위해 자원 봉사를 합니다. 부자들은 자신을 매우 가치 있게 만들죠. 기업가로서, 당신은 상사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을 위해 더 가야 합니까? 당신은 어떻게 그들을 놀라게 합니까?


15. 말을 적게 하고 많이 경청한다

당신이 들을 때 배웁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사람들은 귀가 두 개고 입이 하나죠. 그건. 당신이 정말로 다른 사람이 무슨 말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시간을 쓸 때,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들을 때, 당신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16. 포기하지 않는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성공한 사람들은 버팁니다. 그들은 새로운 무언가를 시도하죠. 그들은 견딥니다. 그들은 그들의 방향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계속 전진하죠.


17.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

속담에 이런 말이 있죠. “당신의 친구를 보면 당신이 누구인지 알 수 있다.” 좋은 관계는 더 빨리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8. 멘토 찾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성공을 멘토에게 돌렸습니다. 멘토는 빠르게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책임을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그들은 반으로 학습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귀중한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지요.


19. 왜 하는지 안다

당신은 당신이 뭔가를 하고 있는 이유를 알게 되면, 그렇지 않는 경우보다 더 빨리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목적을 갖는 것은 비즈니스와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입니다. 왜 성공하고 싶나요? 왜 당신은 정말 부자가 되고 싶어합니까?


20. 두려움을 우위에 두지 않는다

모두가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의 두려움이 그들을 제한하거나 가둬둘 수 있도록 두지 않습니다. 두려움은 필연적으로 같은 위치에 당신을 두게 하고 성장을 방해합니다. 당신의 두려움을 인식하고 이를 극복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21. 기술을 업그레이드한다

뭔가 당신이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앞으로 전진하고 싶은 경우에, 그것을 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30 일에 당신의 분야에서 수퍼스타가 될 수 있게 내던질 수 있게 집중할 수 있는 한 가지가 무엇입니까? 그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원문 출처: 21 Ways to Achieve Wealth and Success 

Posted by 당양부부34

블로그 이미지
주요 토렌트를 블로깅하고 있습니다. 토렌트 순위 등은 다른 사이트를 찾아보세요. 주요 웹툰 순위도 게재했어요 경제를 좋아하는 일산의 행복한 프로그래머입니다.
당양부부34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